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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아웃룩 자주쓰는 메일 서식 저장하기

Bo-yak 2021. 12. 7.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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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똑같은 내용으로 고객명만 바뀌어 메일을 발송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웃룩 메일 서식 저장 방법을 소개한다.

 

1. 홈 >> 새 빠른단계 >> 새전자메일을 클릭한다.

 

2. 팝업이 뜨면 이름을 지정하고, 옵션을 클릭한다.

 

3. 빠른 단계 편집의 팝업창이 뜨면 옵션 표시를 클릭하여 탭을 확장한다.

 

 

4. 받는 사람 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고(우선 테스트 메일로는 현재 비워둔 것으로 저장했다.)
   메일 제목과 내용(텍스트)를 입력한다. (* 기존에 아웃룩의 서명을 설정했다면, 서명은 텍스트 아랫부분에 자동으로 위치한다.)

 

5. 아래 바로가기 키를 설정할 수도 있고, 도구 설명을 하는 텍스트를 넣을 수도 있다. 

 

6. 아래와 같이 지금까지 만들어둔 메일 서식이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7. "고객발신메일"을 클릭하면 하단 메일과 같이 미리 작성해 둔 내용이 작성되어져 있음을 볼 수 있다.
    받는 사람만 작성하여 메일 주소 기입하여 보내면 끝!

S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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