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6강.
GA - 데이터분석 방법론 이해 및 가설 수립 및 검증 방식
GA - 가설 수립 및 검증 방식 케이스(세그먼트)
17강.
GA - 외부 공유 가설 리스트와 커스텀 보고서 적용 방안
18강.
GA - 모바일 앱 분석 : GA 셋업 방법 파악하기
GA - 모바일 앱 분석 : 디지털 채널 효과분석 진행방안 살펴보기
반응형
'자기계발(성장) > 마케팅_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MKT] 트렌드/마케팅 용어 정리 5 (0) | 2022.01.17 |
---|---|
[UA] 8. 구글 애널리틱스(티 아카데미 수강_연습문제)_요약노트 (0) | 2022.01.11 |
[MKT] 유튜브 광고 종류 및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방법 (0) | 2022.01.06 |
[UA] 6. 구글 애널리틱스(티 아카데미 수강-13~15강)_요약노트 (0) | 2022.01.06 |
[UA] 5.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분석(11강), 디지털 채널 효율 측정 모델(12강)_요약노트 (0) | 2022.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