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 아카데미의 수강을 모두 마치면, 마지막에 수료증 관련해서 UA 이해내용을 테스트한다.
총 20문제 이지만, 그중에 기억에 남고 어려웠던 5문제 정도 메모/기록
1. 랜딩 페이지 최적화를 진행하는 데 가장 유용한 메트릭스는 무엇인가? - 이탈율
2. 디지털 매체에서 광고가 게재된 횟수를 표시하는 측정 항목은 ? - 노출 수
3. 구글 애널리틱스 플랫폼의 주요 네 가지 구성 요소는? - 수집, 설정, 처리, 보고
4. 분석 대상 웹사이트에서 방문자가 검색한 검색어를 파악할 수 있는 보고서는 무엇인가? - 사이트 검색 보고서
5. 구글 애널리틱스가 추적하는 조회 유형은 무엇인가? - 이벤트
교육 자료 출처 : https://tacademy.skplanet.com/live/player/onlineLectureDetail.action?seq=99
반응형
'자기계발(성장) > 마케팅_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MKT] 트렌드/마케팅 용어 정리 6 (0) | 2022.02.07 |
---|---|
[MKT] 트렌드/마케팅 용어 정리 5 (0) | 2022.01.17 |
[UA] 7. 구글 애널리틱스(티 아카데미 수강-16~18강)_요약노트 (0) | 2022.01.10 |
[MKT] 유튜브 광고 종류 및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방법 (0) | 2022.01.06 |
[UA] 6. 구글 애널리틱스(티 아카데미 수강-13~15강)_요약노트 (0) | 2022.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