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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운스 공튀기기
위에 올라오는 점(빨강점) 부분만 속도를 느리게 길게 유지 시켜줘야 함..(자연스럽게) >> 하단 이미지 확대 버전
맨 바닥에 붙이면 속도가 0 이므로 살짝 위로 올려서 늘려야 함! 그렇게 해야 공 튀김이 자연스러워 집니다.
키프레임 수정(변경)된 부분은 다이아몬드 >> 모래시계 모양으로 변경됨!
Shift+방향키로 프레임 이동 가능
이동하고 우측 화면에서 원하는 위치 설정하여 바운스 되는 모양으로 설정 >> 키프레임은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위치 조정이 가능
바운스 되는 시간이 뒤로 갈 수록 잦아져야 하므로 키프레임간 간격이 좁아져야 함(하단 이미지)
이펙트 키프레임 창 확대 축소는 위 자판(+/-)
바운스 공 튀기기 - 땅에 닿았을 때 공이 찌그러지도록 설정!
→ scale 에서 조정(가로/세로 동시 변동 안되도록 uniform scale 체크 해제)
→ 체크 해제 후, 각 키프레임(공의 위치 확인)에 맞춰서 수치를 수동 입력 필요!
- 빨강 부분은 정상 모양 : 27/27 - 노랑 부분은 찌그러진 모양 : 2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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